사회종교시사

[종교] 신천지예수교 부산야고보·안드레지파… 중등세미나 15~16과 진행

조명연합 2022. 5. 28. 01:15

신천지예수교 부산야고보·안드레지파… 중등세미나 15~16과 진행

 

 

 

23일 두 가지 영적 양식 ‘하나님의 양식과 사단의 양식’
“오늘날 하나님의 양식 있는 곳, 이긴자 있는 증거장막성전”
26일 대언의 목자 증거 ‘예수님이 예비하신 처소와 진리의 성령 보혜사’
“예수님의 대언자 통해 세운 하나님의 나라, 신천지 12지파”

 

 

 

신·구약 성경 전반의 맥을 잡고 정확히 이해할 수 있는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이하 신천지예수교회, 총회장 이만희)의 ‘구약 신약 장별 계시 증거’ 세미나 제15~16과를 부산야고보지파와 안드레지파가 23일과 26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중등세미나 제15과는 23일 ‘하나님의 양식과 사단의 양식’을 주제로 부산야고보지파 성창호 마산교회 담임강사가, 26일에는 안드레지파 김진훈 김해교회 담임강사가 ‘예수님이 예비하신 처소와 진리의 성령 보혜사’를 주제로 제16과를 강해했다.

 

성창호 강사는 23일 강의에서 “성경에는 입으로 먹는 육의 양식과 귀로 들어먹는 영의 양식 두 가지가 있다”며 “예수님께서 신앙인들에게 알려주고자 하는 양식은 영을 살리는 영의 양식이며 그 중 먹으면 영이 살고 죽는 하나님의 양식과 사단의 양식이 있다”고 강의를 시작했다.

 

그러면서 “창세기 2장 9절에 본바 먹으면 영생하는 양식과 정녕 죽으리라고 하신 양식이 있는데 이는 생명나무와 선악나무의 실과”라며 “요한복음 6장 51~58절에 하늘에서 내려온 산 떡인 예수님의 피와 살을 먹는 자는 영생한다고 하셨으니 초림 때 영생하는 생명나무는 예수님이며 그 실과는 예수님의 말씀”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초림 때 선악나무의 실체는 마태복음 23장 33절에 뱀이라고 한 당대 예루살렘의 목자였던 바리새인”이라며 “사단의 양식은 거짓 목자인 바리새인이 주는 비진리의 교리고 먹은 자는 이러한 비진리를 받아들인 것으로 이로 인해 영이 죽게 된 것”이라고 전했다.

 

성 강사는 “예수님의 피를 먹는 때는 오늘날인 계시록 성취 때이고 이를 먹는 사람은 계시록 5장 9~10절, 7장 14절에 본바 하나님의 나라 12지파 제사장들과 흰 무리들”이라며 “이에 반해 만국은 계시록 17장, 18장에서 바벨론 귀신과 결혼하고 바벨론 음행의 포도주에 취하고 거짓 목자의 비진리의 말에 무너졌다”고 말했다.

 

끝으로 “오늘날 하나님의 양식은 이긴자가 있는 만국이 경배하러 오는 증거장막성전 신천지에서 먹을 수 있다”며 “생명나무가 있는 요한계시록 22장의 거룩한 성 신천지로 와서 소성 받고 하나님과 예수님과 천국과 영원히 함께하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길 소망한다”고 마무리했다.

 

26일 강의자로 나선 김진훈 담임강사는 “요한복음 14장은 예수님께서 떠나가시며 하신 핵심 약속 2가지의 내용에 대해서 기록된 장”이라며 강의를 시작했다.

 

김 강사는 요 14장의 첫 번째 약속인 예수님께서 떠나가시면서 성도들이 거할 처소를 예비하러 가신다는 뜻을 설명하면서 “요 14장 23절의 예수님의 계명을 지킨 자들 곧 새 언약을 지킨 성도들의 처소를 예비하러 가시는 것”이라며 “마 6장 10절에는 하늘에서 이룬 것처럼 땅에서도 이룬다고 말씀하셨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 장소의 실체는 계 21장의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새 예루살렘 곧 계 7장의 약속대로 창조된 신천지 12지파 새 하늘 새 땅”이라며 “이곳은 반드시 우리가 거할 처소이며 찾아야 할 천국”이라고 강조했다.

 

두 번째 약속인 요한복음 14장과 16장에 나오는 보혜사의 의미에 대해선 “보혜사는 ‘은혜로 보호하는 스승’을 뜻하며, 그가 맡은 사명은 하나님과 예수님의 말씀을 대언하는 것”이라면서 “초림 때의 하나님의 대언자는 예수님, 재림 때의 하나님과 예수님의 대언자는 예수님께서 택하신 약속의 목자 이긴자 새요한이 되는 것”이라고 강해했다.

 

끝으로 김 강사는 “예수님의 대언자를 통해 세운 하나님의 나라는 새 나라 새 민족 신천지 12지파다. 하나님의 씨로 난 자들을 추수하고 인을 쳐서 계시록 7장, 14장, 21장 같이 재창조된 하나님의 새 나라 새 민족 12지파 생명책에 등록되어야 천국에 들어갈 수 있다”며 “전 세계 목회자분들과 신학생, 성도님들이 대언의 목자를 찾아서 말씀을 깨닫고 지켜서 약속한 복을 받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신천지예수교회에서 유튜브를 통해 중계되는 이번 중등과정 세미나는 신·구약의 중요 장들을 통해 하나님이 이루려고 했던 목적과 오늘날 구원의 방법 등을 전하고 있다. 중등과정 세미나는 오는 6월 27일까지 매주 월, 목요일 오전 10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출처] : 부산제일경제(http://www.busaneconomy.com/news/articleView.html?idxno=2809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