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종교시사

[종교] 신천지 마태지파 ‘천국 비밀 비유와 실상 증거 세미나’… “부자는 정말 천국 못가나요?”

조명연합 2022. 2. 6. 00:04

신천지 마태지파 ‘천국 비밀 비유와 실상 증거 세미나’… 

“부자는 정말 천국 못가나요?”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신천지예수교회, 총회장 이만희)이 3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천국 비밀 비유와 실상 증거 세미나’를 진행했다. 마태지파 허재원 강사가 비유한 보물·부자를 주제로 강의에 나서고 있다. (제공: 신천지예수교회) ⓒ천지일보 2022.2.3 

‘천국비밀’ 제9과 비유한 보물·부자 참뜻 강해

 

[천지일보=김민희 수습기자] 지구촌 신앙인들에게 천국을 알리는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신천지예수교회, 총회장 이만희)의 ‘천국 비밀 비유와 실상 증거 세미나’가 갈수록 그 열기를 더해가는 가운데 3일 마태지파 허재원 강사가 강의에 나섰다.

허 강사는 지난 31일 바돌로매지파 유수현 강사의 제8과 빛과 등대와 소경, 귀머거리, 예복 강의에 이어 제9과 비유한 보물·부자에 대해 증거했다.

허 강사는 강의에 들어가기에 앞서 사복음서나 요한계시록은 비유와 비사로 기록돼 있으므로 그 참뜻을 알려면 비유를 깨달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허 강사는 먼저 비유한 보물에 관해 설명했다. 허 강사는 “영적인 보물의 참뜻은 말씀이며 하나님의 진리의 말씀을 가진 사람 또한 보물”이라고 했다. 이어 마태복음 25장에 나오는 금 달란트의 비유에 관해 설명했다. 허 강사는 “달란트는 금과 은의 수량을 세는 단위”라면서 “(주인이) 종들에게 준 것은 달란트가 아니고 금이다. 여기서 금은 실제 금이 아니라 영적인 금 곧 말씀을 주신 것”이라고 풀이했다.

허 강사에 따르면 영적 보물은 하나님의 보물과 사단의 보물 두 가지가 있다. 하나님의 보물은 진리의 말씀을, 사단의 보물은 거짓 재물 곧 비진리를 뜻한다.

허 강사는 “말씀은 영적 보물이고, 말씀을 깨달은 영들 또한 영적 보물이 된다”며 “영적 보물들로 영계 천국이 이루어졌다”고 했다. 그러면서 “요한계시록 21장에 기록된 바 이 땅에 창조된 천국의 실상은 신천지 12지파”라고 증거했다.

다음으로 비유한 영적 부자에 대해 강의했다. 허 강사는 영적 부자도 두 가지가 있다고 했다. 그는 “하나님의 보물 곧 진리의 말씀을 많이 가진 하나님의 부자는 천국에 가지만 사단의 보물 곧 비진리를 많이 가진 자는 심판받아 지옥에 가게 된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성경을 거울삼아 과연 나는 하나님의 부자인지 사단의 부자인지 돌아보고, 하나님의 참 목자를 반드시 만나 진리의 말씀을 가득 채워 천국과 영생의 복을 받아 누리는 하나님의 자녀들이 되자”고 당부했다.

한편 신천지예수교회는 “이 시대에 천국 비밀 비유의 참뜻이 밝히 증거되는 것은 예수님께서 비유로 말씀하신 예언이 때가 돼 그 실체가 나타났기 때문”이라고 했다. 또 비유 풀이 세미나를 유튜브로 중계하는 것에 대해 “하나님과 천국을 소망하는 신앙인들에게 교단과 교리를 넘어 말씀이신 하나님을 알게 하기 위함”이라고 설명했다.

신천지예수교회는 오는 3월 28일까지 매주 월·목요일 오전 10시 주 2회로 총 24회에 걸쳐 천국 비밀 비유와 실상 증거 세미나를 진행한다. 시온기독교선교센터 강사들이 나서 진행하는 이번 세미나는 신천지 공식 유튜브 채널(https://bit.ly/2021revs)을 통해 24개 언어로 중계되며, 지난 회차 강의는 해당 채널에서 다시 보기가 가능하다


[기사출처] : 천지일보(http://www.newscj.com/news/articleView.html?idxno=946822)